페이지 정보
전문가 | 교육그룹 고객마케팅(CX, CS, DX) 담당기본정보 | |||
---|---|---|---|
포지션명 | 교육그룹 고객마케팅(CX, CS, DX) 담당 | ||
회사 | 전문가 | 직급 | ~ |
외국어 | 연령/성별 | 무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상세정보 |
---|
1. 채용 포지션 : 고객 마케팅(CX, CS, DX) 담당
2. 연봉 : 전직장 대비 협의 3. 직책 : 팀장급 4. 담당업무 1) 체계적 고객관리를 위한 자동전산화프로그램(CRM) 프로젝트 진행 2) DB마케팅 고도화 기획 및 실행 3) 내부 어드민 개선 - 고객 접점 채널 지표 관리 : 고객 문의 응대율 및 만족도 관리 - 서비스 개선을 위한 VOC정리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 지점 관리자 기반 CS 마인드 교육 : 직무 교육 및 영업마인드 및 통화 품질 관리 등 - 고객 채널 관리 : 홈페이지 / 포털 기반 센터 및 지점 정보 관리 - 채널톡 등 채팅 기반 고객응대 설계 및 관리 5. 자격요건 - 학력 : 대졸 이상 - 경력 : 유관 업무 7년 이상 경력자 - 직급 : 팀장급 - 고객마케팅(CX, CS DX) 프로젝트 경력자 - 고객관리 디테일에 강하신 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업무 커뮤니케이션 역량 - 고객 상담 프로세스에 대한 기획 - 서비스 교육 / 모니터링 등 직접 경력 - 고객 접점 채널 실제 운영 경험 - 목표지향적 사고와 업무수행 태도 6. 우대사항 - 온라인/오프라인 교육업게 또는 마케팅 경력자 우대 - CS교육 강사(사내/외) 경력자 우대 - 스케줄 근무가 가능하신 분 7. 회사위치 : 서울 서초구 |
담당컨설턴트 정보 | |||
---|---|---|---|
이름 | 이경래이사 | 이메일 | |
전화 | 휴대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