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전문가 | 유명 벤처기업 CS센터장 및 담당기본정보 | |||
---|---|---|---|
포지션명 | 유명 벤처기업 CS센터장 및 담당 | ||
회사 | 전문가 | 직급 | 주임 ~ 차장 |
외국어 | 연령/성별 | 무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상세정보 |
---|
주요업무(팀장/매니저)
• 빼기 서비스 문의 상담(인바운드) • 빼기 서비스 이용 및 취소 고객 대상 아웃바운드 상담 및 후속조치(아웃바운드) • 상담프로그램/매뉴얼 운영 및 관리 • 팀 및 CS서비스 고도화 제안 및 개선업무 수행 • VOC관리 및 VOC를 통해 수집한 개선사항 팀 공유와 완료사항 확인 • 파트너 귀책사항 및 관리항목 확인 및 시스템 반영 • 기타 서비스 관련 개선사항 공유 자격요건: 초대졸 • 같다의 조직문화, 인재상을 이해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분 • 최소 3년 이상 서비스센터 업무경력이 있으신분 • 아웃바운드 상담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중심 사고,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에 익숙한 분 • 업무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주도적으로 운영, 개선해나갈 수 있는 분 •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논리적인 대화, 체계적인 문서화가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이커머스, O2O, 커머스, 물류 및 유통서비스 등 근무경험이 있는 분 • 스타트업에서 빠른 의사결정과 실행을 통한 성장을 경험해보신 분 • 기술 이해를 바탕으로 관련 부서와 협업이 용이한 분 • 서비스센터가 고객과의 다툼이 아닌 고객의 소중한 목소리를 기반으로 서비스 개선의 가장 최전선에 있다는 철학과 가치를 지니신 분 |
담당컨설턴트 정보 | |||
---|---|---|---|
이름 | 김만욱대표 | 이메일 | mwkim@nmsconsulting.co.kr |
전화 | 휴대폰 | 010-8634-10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