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전문가 | 외국계 전동공구 유통사 CS 사원 채용기본정보 | |||
---|---|---|---|
포지션명 | 외국계 전동공구 유통사 CS 사원 채용 | ||
회사 | 전문가 | 직급 | ~ |
외국어 | 연령/성별 | 무관 | |
진행절차 |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마감일 | 채용시 |
상세정보 |
---|
구분: CX(Customer service) Junior
직무: 영업지원 사원 경력: 1~3년 (사원) 직책: CSC (Customer Service Consultant) 리포트 라인: CS Manager 이력서: 국문/영문 필수 우대사항: 비즈니스 영어, SAP, Oracle 채용시기: ASAP KEY RESPONSIBILITIES AND DUTIES: ㆍ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ㆍSAP & BI 업무 (Sales order, Repair, Return, Invoice etc.) ㆍ딜러, 고객, 영업사원에게 제품 정보 제공 및 제품 컨설팅 RESPONSIBILITIES: ㆍ딜러 및 고객 서포트 스페셜리스트 : 딜러, 영업사원, 매니저의 요청에 따라 아래와 같은 Sales support 업무 수행 - 전화, 이메일로 접수된 주문 처리 - SAP 입력 - 딜러, 고객의 전화 및 이메일 문의 응대 - 딜러 반품 프로세스 처리 - 배송 현황, 매출 처리 등 판매 이후에 발생되는 후속 업무 처리 - 전문적인 제품 지식을 바탕으로 즉각적인 딜러 제품 상담 및 컨설팅, 제품 관련 문의 응대 - 딜러 및 고객 요청사항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문제해결 ㆍ고객 Technical Support (Product, Warranty, Company system, Web page) ㆍ이메일, 전화를 통한 딜러&고객 소통 ㆍ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로그 관리 ㆍ내부직원 요청사항 지원 및 세일즈 자료 제공 업무 ㆍCompany IT시스템을 활용한 세일즈 효율성 극대화 ㆍSAP, BI를 통해 추출된 정확한 데이터를 매니저 및 관련부서에 전달 ㆍRepair data 관리를 통한 서비스팀, 고객, 딜러 소통 ㆍ그 외 다양한 부서별 업무 요청 사항 처리 REQUIREMENTS: ㆍCustomer service 관련 1년 이상 경력자 ㆍ중급 이상 MS office 활용 능력 (Excel, Word and PowerPoint) ㆍSAP 업무 경험 우대 ㆍ진실성, 자발적 태도, 강한 책임감, 팀플레이어 우대 ㆍ고객 소통, 커뮤니케이션 능력 우대 (전화 & 이메일) ㆍPressure 극복 능력, 다루기 어려운 고객 응대 경험 선호 ㆍ업무 우선 순위에 따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업무 처리 ㆍ고객지향적 태도, 우수한 대인관계 능력 선호 ㆍ중급 이상 영어 능력 (Business Email, intermediate English) 근무지: 경기도 의왕시 |
담당컨설턴트 정보 | |||
---|---|---|---|
이름 | 임창은 상무 | 이메일 | artice@nmsconsulting.co.kr |
전화 | 휴대폰 | 010-8885-4943 |